닫기

2016년, 위생용품부문 고객 선호 브랜드 지수 1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J2LOH & J2LFA 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 18-07-17 16:46

본문

8f2e8d81a79fb551dcba5c25f422f5a5_1531814796_8564.jpg
 

항상 고객님과 소통하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끊임없이 제품 개발에 매진한 결과
유기농 본은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2016년, 위생용품부문
고객 선호 브랜드 지수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고객 선호 브랜드 지수는
각 기업이 행하는 도전과 노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선호하고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기준과 가치를 선정하는 브랜드 시상식 입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유기농 본
    • 유기농 본에스
    • 순면 본
    • 유기농 본골드
    • 유기농 본프라임
    • 유기농 본 마스크
    • 유기농 본 화장솜
    • 유기농 본
    • 유기농 본에스
    • 순면 본
    • 유기농 본골드
    • 유기농 본프라임
    • 유기농 본 마스크
    • 유기농 본 화장솜
Top